검수관련 및 제품관련(구매전 필독)

작성자
디자인패널
작성일
2021-08-13 19:29
조회
300
<검수관련>
*저희 다모아샤넬에서는 고객만족을 위해서 출고, 검수, 배송 모든 부분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많은 고객님들이 이에 만족해주시며 저희 사이트를 이용해주시고 있습니다. 아래는 저희 다모아샤넬의 검수규정으로 구매 전 반드시 확인해주시어 구매 시에는 이에 관한 모든 부분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 검수 과정은 제품의 문제의 여부를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 이미 출고된 제품은 하자가 없는 경우,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
(제품의 하자로 판단하는 경우: 파손 흔적, 흠집, 얼룩, 박음질, 변색, 부자재 손상 등입니다. 이 외에는 하자로 규정하지 않으며 반품이 불가합니다.)
- 저희는 사이트 상의 제품 사진으로 사용해도 될만큼 스튜디오에서 정성껏 검수 사진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검수 사진은 위에서 규정한 하자를 확인하는 과정이기에, 상품 프로필처럼 완벽하게 90도, 180도 각도의 정면과 측면에서 맞춰서 촬영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이에 사진 상에서는 당연히 모든 면이 대칭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으며 가방 역시 평면이 아닌 입체적인 물건이므로 사진 상에서 모든 각이나 쉐잎, 무늬 역시도 완벽한 대칭이 아닐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상의 위에 언급한 사유로 인한 반품은 절대 불가하며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예민하시거나 과민하신 고객님들은 사전에 이 글을 확인하시어 다른 업체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검수 시에 하자가 없으나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지나치게 과도한 주장을 하시는 경우 상담을 종료하고 제품을 발송하는 것을 규정으로 합니다. 구매하시기 전 이 부분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품의 가죽이나 부자재의 경우는 기존에 사이트에 업로드 되어있는 사진에서 먼저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검수 시에는 사진 상으로 판단할 수 없는 알갱이의 미세한 입자의 크기나 느낌을 등을 표출하시는 경우 역시도 반품이 불가합니다.
- 예민하시거나 불안함이 많으신 고객님께서는 이미테이션 제품보다는 백화점에서 정품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단풍, 펜더, 지존샵은 포장이 다르고 특유의 포장이 있어 제품 수령 시 포장을 확인하시면 구분이 가능합니다. 사전에 검색하시어 확인해보신 후에 구매 부탁드립니다.